ENGLISH | KOREAN

기사최종편집일:2018-12-12 17:33:54
 

뉴스

핫이슈

연예

포커스

미디어TV

컬럼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10-10, 15:00 ]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Mandarin Orchard Singapore)가 제29회 연례 TTG 트래블 어워드(TTG Travel Awards) 2018에서 ‘Best City Hotel-Singapore (싱가포르 최고의 도시 호텔)’에 선정됐다. 이는 모두가 선망하는 이번 상을 6년 연속으로 수상한 것이다.

TTG 트래블 어워드는 1989년부터 아시아태평양 여행 산업계에서 최고의 상으로 인정받아 왔다. 이는 연간 행사를 통해 여행 공급사, 여행 대행사, 우수한 실적, 여행 명예의 전당 네 가지 분야에 대해 탁월한 기관과 개인을 장려하는 상이다. TTG 트래블 어워드는 TTG 중국, TTG 인도, TTGmice, TTG-BTmice 중국, TTGassociations, TTG Asia Luxury의 지원으로 TTG 아시아가 주최한다.

여행 공급사 부문 수상자는 목록화된 기준표를 바탕으로, TTG 구독자들이 선호 기관에 대해 투표해서 결정된다. 최고 호텔 부문 선정 기준에는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 폭넓은 범위의 가치가 더해진 혜택,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서비스 제공 부문에서 가장 전문적인 영업 및 마케팅팀이 포함된다.

메리터스 호텔 앤 리조트(Meritus Hotels & Resorts) 최고운영책임자(Chief Operating Officer, COO) Tan Kim Seng은 “우리 호텔을 애용하는 고객과 산업계 협력사의 우정과 지원이 없었다면 이번 수상이 불가능했을 것”이라며 “이에 대해 그들에게 감사를 표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이번 수상은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의 상징적인 환대 브랜드로서의 지속적인 경쟁력과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아시아의 우아함, 따뜻함, 배려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한 호텔 팀 모두의 끊임없는 노력을 확인해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1, 077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만다린 오차드 싱가포르는 1971년부터 싱가포르 내 아시아 환대 분야에서 여러 상을 받은 바 있으며, 무료 영화 플랫폼뿐만 아니라 섬 내에서 무료 음성통화와 무제한 4G 데이터를 제공하는 스마트폰 솔루션 등 다양한 실내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3만 제곱피트의 다목적 기능 공간과 M-최고층의 메리터스 클럽 라운지에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ariari77 Other news
[관련뉴스]
- No related news.
send twitter Send to Me2 send to yuzum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내용 공감하기
- No written comments.
ID PW
PK
 20496538
말레이시아에서 ‘락사’ 식중독 발생…2명 사망 (2018-10-19 08:16:26)
말레이시아 선거 연령 18세로 하향 추진 (2018-10-02 13:01:33)